라이프인부산 주메뉴
전체메뉴
조회 530
통합관리자 2024-08-16 00:00
취업 플랫폼인 잡코리아는 외국인 구직자를 지원하기 위한 지방행정서비스 플랫폼인 하이어다이버시티와 협력한다고 월요일에 밝혔습니다.
이 파트너십은 Hirediversity의 이민 행정 지원 및 데이터 관리 전문성을 활용하여 한국에서 일하고자 하는 외국인을 위한 행정 절차를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이 협력은 행정 지원과 맞춤형 채용 정보를 제공하여 일자리를 찾고 여기로 이민하는 과정을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JobKorea는 최근 외국인 거주자를 위한 별도의 구직 앱인 Klik을 출시했습니다. Klik은 "kick-start life in Korea"의 약자입니다.
이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외국인 구직자와 한국 기업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Hirediversity의 주력 서비스인 Hire Visa 앱은 거주 카드의 신속한 발급, 주택 임대 보증금 보호 및 한국 원화 수령 계좌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이 스타트업에 따르면, 이러한 서비스는 해외에서 한국에서 일자리를 구하려는 사람들의 전환과 행정적 부담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출처 https://www.koreaherald.com/view.php?ud=20240729050652&ACE_SEARCH=1